인천국제공항보안


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고충처리센터

01. 고충처리

인천국제공항보안㈜는 건전하고 품격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직장 내 괴롭힘, 성희롱, 성추행, 성폭행, 직장 내의 근무 환경을 저해하는 각종 행위 등을 신고할 수 있는 「고충처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익명/실명 신고 모두 가능하나 피해자와 가해자의 분리, 사건의 정확한 조사, 법적 조치, 인사위원회 등을 진행할 경우 고충처리담당자에게 신상을 밝혀야 합니다.

02. 신고대상

직장 내 괴롭힘, 성희롱, 성추행, 성폭행, 직장 내의 근무 환경을 저해하는 각종 행위

03. 신고 처리 절차

04. 신고 시 유의사항

작성 시 육하원칙으로 상세하게 기술바랍니다.

신고 글일 경우 이메일로 소속, 성명, 연락처 등을 밝혀야 후속조치가 가능합니다. 행정처리 결과에 대한 단순 불만사항 신고, 구체적 증거나 정황이 없는 추측성 신고, 거짓으로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허위 신고 및 음해성 게시글은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05. 신고자 보호

비밀보장 : 신고자 동의 없이 신분공개 금지 및 위반 시 처벌
신분보장 : 신고로 인한 신분상 불이익 처분 및 근무조건상 차별금지
규정 위반으로 인한 인사위원회 개최, 법적 조치 등을 진행할 경우 관계자에게 신분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06. 전화문의 안내

관리지원그룹 노무팀 : 032) 721-3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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